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NEWS

뒤로가기
제목

라이징테크 ‘바비온’, 전문가용부터 애견용까지 이발기 시장 리드

작성자 바비온(ip:)

작성일 2019-06-19

조회 2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바비온이 머니투데이 ‘2018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이발기 부문에 선정됐다.

바비온 이발기/사진제공=라이징테크
바비온 이발기/사진제공=라이징테크

바비온은 2008년 설립된 ㈜라이징테크의 이미용가전 브랜드로 전문가용 이발기, 애견용 이발기, 미용용품 등을 연구개발·제조·판매하고 있다. △손쉽게 세척 가능해 편리하고 위생적인 방수 기능 △절삭력과 내구성을 향상시킨 세라믹날 사용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한 초강력 고성능 모터 채택 △90분 연속사용 및 쾌속충전이 가능한 친환경 신소재 배터리 장착 등 바비온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각국에 제품을 공급하며 이발기 시장을 리드해 나가는 중이다.

특히 일반 소비자용 제품과 차별을 둔 ‘엑스퍼트 바비온’(Expert Babion)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헤어디자이너들의 좋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 1월 출시한 미용실 전용 바리캉 EX3은 뛰어난 내구성과 절삭력, 동급 최장 사용시간과 안전성 등 미용실 헤어드레서에게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외형도 3D 금형설계로 슬림바디를 적용해 최적의 그립감을 구현, 장시간 작업 시에도 무리를 주지 않는다.

또 최고급형 EX7에서 선보인 60도 예각과 블랙다이아몬드 코팅이 적용된 윙블레이드(Wing-Blade) 이발날을 그대로 적용해 놓치는 모발 없이 깔끔하게 커팅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4단계 이발날 길이조절 버튼으로 섬세한 미용과 리튬이온배터리 탑재로 3시간 충전해 최장 270분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민성준 라이징테크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바비온은 더욱더 친근하고 대중적인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제품 연구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이미용 전문회사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