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NEWS

뒤로가기
제목

'반려동물 1000만 시대' 야외활동 필수품 '바비온 캡슐 물병' 출시

작성자 바비온(ip:)

작성일 2019-06-19

조회 1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바비온 휴대용 캡슐 물병' 원터치 급수버튼으로 누수 걱정 無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봄나들이에 나서는 반려인들이 증가하면서 ‘반려동물 야외활동 필수품’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산책 시 반려동물에게 수분을 제때 공급해 줄 수 있는 휴대용 물병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반려동물 전문가들은 “반려동물과의 산책에는 수분공급이 필수적”이라며 “흥분한 반려견에게 물을 주면 진정효과를 볼 수 있고, 황사나 미세먼지 배출에도 도움이 된다”고 조정한다. 또 “수분공급을 제때 하지 않으면 반려견의 신장에도 무리가 갈 수 있고, 정수되지 않은 물도 반려견에게 악영향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반려동물 전문업체 바비온은 야외에서 쉽고 간편하게 반려동물에게 물을 제공할 수 있는 휴대용 캡슐 물통을 출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바비온 캡슐 물병’은 반려견의 물 먹는 방식을 고려해 설계된 신개념 휴대용 물통이다. 크기는 작지만, 용량은 300ml로 넉넉한 양의 물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원터치 급수버튼으로 누수 방지를 할 수 있다. 반려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린, 옐로우, 핑크 세 가지의 귀여운 파스텔 톤의 컬러를 사용해 포근한 느낌의 감성을 제품에 녹여냈다.

바비온 관계자는 “최근 반려인들이 증가하는 것을 고려해 반려견과 함께 더 편리하고 즐거운 산책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한 제품”이라며 “향후 다양한 반려동물 전반에 사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비온 휴대용 캡슐 물통은 바비온 공식쇼핑몰을 비롯해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아주경제 정혜인 기자
 

[사진=바비온 제공]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