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NEWS

뒤로가기
제목

[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이미용 이발기 전문 브랜드, 바비온(Babion)

작성자 바비온(ip:)

작성일 2019-06-19

조회 36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라이징테크의 이미용 이발기 전문 브랜드 ‘바비온(Babion)’이 3월 12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히트상품브랜드(이발기) 부문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한 바비온은 이미용가전 전문기업 ㈜라이징테크의 대표 브랜드로 전문가용 이발기와 애견이발기, 미용용품 등을 연구개발·제조·판매하며 바비온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각국 이발기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라이징테크 민성준 대표는 “2년 연속 대상을 받게 돼 기쁘고, 바비온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바비온 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바비온의 주력 제품 이발기·바리깡은 손쉽게 세척이 가능한 방수이발기(SBC-407), 스마트 기능이 포함된 전문가용 이발기(SBC-650), 반려동물의 거부감을 최소화하는 애견이발기(SBC-8860)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있다.

최고사양 미용실 전용 바리깡 EX9는 60도 예각 블랙 티타늄 코팅 칼날과 머리숱과 상관없이 이발기 성능을 유지해주는 RPM보정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3배 더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과 효율적인 맞춤 이발을 지원한다. 또한 ‘오토매틱 날 높이 조절 시스템’과 한눈에 이발기의 모든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대화면 LCD표시창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경비즈니스

hawlling@hankyung.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